이주명 김지석 열애
배우 이주명이 김지석과 12살 연상연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주명 전 소속사 YG엔터는 두배우의 열애 중임을 인정하면서 전속 계약이 만료된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후 김지석이 몸담고 있는 소속사인 에일리언컴퍼니로 소속을 옮기기로 했습니다.
김지석은 1981년생으로 만 43세입니다. 그룹 리오로 데뷔했으며 '로맨스가 필요해',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등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출신으로 '뇌색남'으로 알려지며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주명 프로필 등 학력(대학)
✅ 생년월일: 1993. 12. 1. 만 30세
✅ 고향: 부산
✅ 대학(학력): 신도고등학교 졸업 후 모 대학교 한공운항과를 전공한것으로 알려짐
✅ 키: 173
✅ 인스타그램 아이디: @jmyoungl
✅ 작품: 모래에도 꽃이 핀다, 파일럿,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이주명 작품(슬의생 등) 활동
이주명은 슬의생에서 정경호와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당시 이주명은 정경호(김준완 역)의 전 여자친구인 송 PD로 깜짝 등장해 김준완이라는 캐릭터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일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내는가 하면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페이스로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최근 조정석과 함께한 '파일럿'에서 조정석의 든든한 동료로 활약하는 윤슬기 역할을 맡았습니다. 한편 조정석은 슬의생에서 같이 호흡을 맞춰본 것은 아니지만 TV로 봤는데 정말 매력 있고 임팩트가 있어 유심히 본 후배였다고 전했습니다.